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인주 어진고을 어울림 한마당잔치

인주 어진고을 어울림 한마당잔치

오늘은 어진고을 한마당잔치를 했네요
저번에 열린 어린이 음악회를 했는데 잘했다고
다시한번 어울림 한마당에 나왔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가를 했는데 역시 저의 관심은
우리아이가 나왔기 때문에 어린이
음악회에 집중이 되어있네요 ㅋㅋ
인주 어진고을 어울림 한마당잔치 참여

아이들이 댄스타임이 끝나고 잠시 기다리는
시간에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서 경품에도
뽑혔답니다.

당첨된것은 흑미쌀  ㅋㅋ이렇게 당첨도 되고
인주 어진고을 어울림 한마당잔치에서
이런 행운이 또 있네요~

어르신들도 많이 참석하셨는데 처음부터
봤으면 좋았을텐데 다른 아이들 감기로인해서
병원에 갔다오느냐
인주 어진고을 어울림 한마당잔치에
너무 늦게 도착했답니다.

오늘 하루도 이렇게 보냈고 오후에는
인주 어진고을 어울림 한마당잔치와 배추절임 준비

김장김치를 하기위해서 배추를 절였답니다.
오늘도 이렇게 하루를 재미있고 뜻깊게 보냈고
아이들에게도 이런 행사를 참여할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경험이 된것같아 좋네요

이번주말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